궁금한 정보

SBS 라디오 인기 순위

데일리 정보 2021. 2. 27. 22:50

SBS 라디오 인기 순위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라디오를 듣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라디오를 즐겨듣지 않는 사람이라면 어떤 라디오 프로그램이 재밌고 유익한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인터넷 검색량에 의한 SBS 라디오 인기 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드 센스 광고

 

 

 

26위

검색량-280

2021년 2월 22일부터 라디오 방송을 시작한 정철진의 목돈연구소는 경제전문가로 맹활약하고 있는 정철진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월~일 오후 8시 05분~9시까지 부자 되는 재테크 비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재테크에 관심이 많다면 도움이 될만한 라디오 프로그램입니다.

 

25위

검색량-520

2018년 3월 5일부터 진행된 고현준의 뉴스 브리핑은 시사평론가 고현준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6시 5분부터 7시까지 다양한 뉴스 소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24위

검색량-620

베이비복스 출신 가수 겸 탤런트인 간미연이 진행하는 간미연의 러브나인은 2021년 2월 22일부터 시작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SBS 라디오 인기 순위 24위를 차지했습니다.

 

23위

검색량-770

유영미의 마음은 언제나 청춘은 SBS 아나운서 유영미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5시~6시까지 방송되고 있습니다.

 

22위

검색량-890

이현경의 뮤직토피아 역시 SBS 아나운서 이현경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으로 매일 새벽 2시부터 4시까지 달콤한 노래를 들려주는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21위

검색량-1,050

이철희의 정치쇼는 정치인 이철희가 진행하는 방송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 5분부터 11시까지 시사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20위

검색량-1,410

김태욱의 기분 좋은 밤은 SBS 아나운서 부국장인 김태욱이 매일 밤 12시부터 2시까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사람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저도 가끔 듣는데 들을만합니다.

 

19위

검색량-1,460

최백호의 낭만시대는 가수 최백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낭만 가득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18위

검색량-1,540

김주우의 팝스테이션은 SBS 아나운서 김주우가 진행하는 SBS 라디오로 매일 오전 3시부터 5시까지 다양한 팝송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팝송을 좋아한다면 김주우의 팝스테이션을 추천합니다.

 

17위

검색량-2,710

조정식의 펀펀투데이 역시 SBS 아나운서 조정식이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로 매일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아나운서 같지 않은 개그감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16위

검색량-3,030

이재익의 시사특공대는 소설가이자 SBS PD인 이재익이 매일 낮 12시 5분부터 2시까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시사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15위

검색량-3,380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는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나르샤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2시 5분부터 4시까지 청취자들의 텐션을 업 시키는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14위

검색량-3,770

애프터 클럽은 한 명의 DJ가 진행하는 것이 아닌 7명의 가수(이진아 등등)가 요일별로 돌아가면서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1시부터 3시까지 청취자들에게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연관 컨텐츠◆

 

KBS 라디오 편성표 인기 순위 1위부터 20위

KBS 라디오 편성표 인기 순위 1위부터 20위 사람들의 참여도가 가장 높은 방송 프로그램은 라디오라고 생각됩니다. 그 이유는 사연도 보내고 실시간으로 문자를 보내 DJ와 청취자들이 소통을 하기

alltheinformation.tistory.com

 

mbc 라디오 편성표 인기 순위

mbc 라디오 편성표 인기 순위 라디오 프로그램은 TV프로그램과 달리 바로바로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라디오 DJ와 소통하기 위해 라디오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alltheinformation.tistory.com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30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30 예전에는 지상파 방송국의 드라마 시청률이 압도적으로 높았지만 요즘에는 tvn 드라마가 지상파 방송국의 드라마보다 시청률이 더 잘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alltheinformation.tistory.com

 

 

 

 

 

 

13위

검색량-4,730

황제성의 Ready Yo 팡팡은 개그맨 황제성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6시 5분부터 8시까지 청취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코빅을 즐겨본다면 추천! 황제성을 좋아한다면 당연히 추천합니다!

 

12위

검색량-6,130

허지웅쇼는 작가 허지웅이 진행하는 라디오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되고 있고 이 프로그램은 서울과 경기도에서만 라디오로 청취가 가능하고 타지역은 고릴라를 통해서만 청취가 가능합니다.

 

11위

검색량-7,250

이숙영의 러브FM은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인 이숙영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시사, 퀴즈 등 다양한 이야기를 청취자들에게 전해주고 있습니다.

 

10위

검색량-7,420

이준의 영스트리트는 영화배우 겸 가수인 이준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으로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청취자들과 위로를 나누며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물하고 있습니다.

 

9위

검색량-7,680

박하선의 씨네타운은 탤런트 박하선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영화음악을 청취자들에게 들려주고 있습니다. 영화음악을 듣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8위

검색량-10,510

딘딘의 Music High는 가수 딘딘이 진행하는 라디오로 매일 오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청취자들의 연애 상담과 고민 상담을 해주고 있습니다.

 

7위

검색량-11,860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는 가수 겸 탤런트인 김창완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청취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들려주고 있습니다.

 

6위

검색량-19,830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탤런트 박소현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으로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청취자들의 달달한 사랑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SBS 라디오 프로그램 중 가장 오래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5위

검색량-22,000

배성재의 텐은 프리선언을 한 SBS 아나운서 배성재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10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되고 있고 SBS를 그만두었음에도 SBS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4위

검색량-22,520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탤런트 최화정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으로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청취자들의 기분전환을 시켜주고 있고 SBS에서 가장 오래된 라디오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3위

검색량-25,860

김영철의 파워FM은 개그맨 김영철이 진행하는 라디오로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지쳐있는 청취자들의 텐션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2위

검색량-80,600

붐붐파워는 MC 붐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으로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SBS 라디오 채널 103.5와 107.7 두 개를 동시에 책임지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1위

검색량-100,300

두시탈출 컬투쇼는 개그맨 김태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청취자들에게 빅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입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웃음이 필요한 사람이 꼭 들어야 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입니다!

 

 

애드 센스 광고

 

 

 

▼다른 사람이 많이 본 컨텐츠▼

 

무한도전 다시보기 방법 이게 최고다

무한도전 다시보기 방법 이게 최고다 매주 토요일 저녁 시간을 책임지면서 다양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 엄청난 팬덤을 자랑했던 무한도전이 2018년 03월 31일 종영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

alltheinformation.tistory.com

 

연예기획사 순위 1위부터 10위

연예기획사 순위 1위부터 10위 언제 어디서나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연예인을 발굴해 키우고 관리하는 연예 기획사는 총 486개나 될 정도로 굉장히 많습니다. 그만큼 연예인이 되기를 희

alltheinformation.tistory.com

 

유튜브 구독자 10만 수익 이 정도 됩니다

유튜브 구독자 10만 수익 이 정도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유튜버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연예인, 회사원, 학생은 물론이고 공무원까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부가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

alltheinformation.tistory.com

 

편의점 택배 가격 비교 안 보면 손해

편의점 택배 가격 비교 안 보면 손해 요즘에는 모든 편의점에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다 보니 택배 보낼 일이 생기면 예전처럼 택배회사에 전화해 예약하고 기다릴 필요가 없어 굉장히 편리해

alltheinformation.tistory.com

 

음악 스트리밍 가격 비교 유튜브 뮤직, 지니뮤직, 멜론

음악 스트리밍 가격 비교 유튜브 뮤직, 지니뮤직, 멜론 일상생활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해야만 합니다. 그런데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

alltheinformation.tistory.com

 

생활의달인 맛집 총정리 서울편

생활의달인 맛집 총정리 서울편 생활의 달인을 보면 만들기 어려운 음식은 물론이고 비교적 만들기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음식도 달인들은 오랜 시간 동안 정성을 들여만드는 모습을 확인

alltheinformation.tistory.com

 

연예인 유튜버 순위 1위부터 20위 2021년

연예인 유튜버 순위 1위부터 20위 2021년 요즘에는 유튜브 채널 운영을 안 하는 연예인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많은 연예인들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떤 연예인이

alltheinformation.tistory.com

 

2021년 가상화폐 시가총액 순위 TOP50

2021년 가상화폐 시가총액 순위 TOP50 요즘 비트코인 가격이 고공행진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 투자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상화폐 시가총액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그

alltheinformation.tistory.com

 

탈모 샴푸 추천 순위 1위부터 10위

탈모 샴푸 추천 순위 1위 부터 10위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챙기기 위해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나이와 상관없이 생기는 탈모는 영양제가 따로 없기 때문에 탈모 샴푸를 사용

alltheinformation.tistory.com

 

고혼진 화장품 효과 5가지

고혼진 화장품 효과 5가지 불규칙한 모양과 크기를 가진 기미와 피부 잡티 그리고 주름이 생겨 스트레스 받고 있는 분들을 위해 기미, 잡티, 주름이 생기는 원인과 기미 잡티 제거와 주름개선에

alltheinformation.tistory.com

 

얼굴살 빼는 법 즉시 효과 100%

얼굴살 빼는 법 즉시 효과 100% 체중이 늘어나면 모든 부위에 골고루 살이 찌게 됩니다. 특히 얼굴은 옷으로 가리고 다니는 부위가 아니다 보니 체중이 늘어난 티가 확 나게 됩니다. 그래서 지금

alltheinformation.tistory.com

 

2021년 여성의류 쇼핑몰 순위 TOP20

2021년 여성의류 쇼핑몰 순위 TOP20 즐거움엔 끝이 없듯이 옷도 아무리 많이 사도 입을 옷이 없다는 생각에 끝없이 구매하게 되다 보니 여러 쇼핑몰을 찾아 돌아다니는 분들을 위해 2021년 여성의류

alltheinformation.tistory.com

 

여자 트로트 가수 인기순위 TOP20

여자 트로트 가수 인기순위 TOP20 트로트는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져 왔었는데 요즘에는 여자 트로트 가수들의 연령이 젊어져서 인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어떤 여자 트

alltheinformation.tistory.com

 

남자 트로트 가수 인기순위 TOP20

남자 트로트 가수 인기순위 TOP20 삶의 애환을 담은 노래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주고 있는 남자 트로트 가수들의 인기순위를 정해보았습니다. 인기순위는 온라인 검색량을 기준으로

alltheinformatio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