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제

앱테크 추천 10가지 안 할 이유가 없다

데일리 정보 2021. 1. 27. 19:12

앱테크 추천 10가지 안 할 이유가 없다
예전에는 돈을 벌려면 회사에 다니거나 알바를 해야만 돈을 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변하면서 지금은 회사에 다니거나 알바를 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매우 다양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돈을 버는 수많은 방법 중 하나인 앱테크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앱테크 추천 10가지 안 할 이유가 없다를 시작하겠습니다.

 

 

 

 

<MY 플레이스-다운 필요 없음>
MY 플레이스는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물건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한 곳의 영수증은 50원, 재방문한 곳의 영수증은 10원이 적립됩니다. 1일 최대 5장까지 영수증 인증이 가능합니다.(1일 최대 250원 적립 가능)
▶MY 플레이스에서 적립된 포인트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쇼핑 시 사용하거나 다양한 곳에서 네이버 페이로 결제할 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배송비가 있을 때 사용하면 정말 꿀입니다.

 

<베리픽-10,000명 이상 다운>
베리픽은 소상공인 매장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어플로 소상공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수증 인증 말고도 퀴즈, 카드 뉴스 확인 등을 통해서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포인트를 암호화폐로 출금하거나 기프티콘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캐시몽-50,000명 이상 다운>
캐시몽은 잠금 화면, 가입, 설치, 스토어 찜, 룰렛, 미션 등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기프티콘으로 교환하거나, 계좌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단 계좌 출금은 20,000 포인트부터 가능하고 수수료 5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참고로 추천인 입력 시 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몽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미션들이 매우 많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짤-100,000명 이상 다운>
짤은 잠금 화면, 게임, 출석체크, 뽑기 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짤에서 적립된 포인트는 짤과 제휴를 맺은 PC방 이용 시 요금 결제, 문화상품권, 기프트카드, 기프티콘 구매, 편의점 결제가 가능하고 조건 없이 소액도 실시간 계좌 이체가 가능해 앱테크 중 가장 현금화가 쉬운 어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큰 힘 안 들이고 짤로 포인트를 모아 bbq 기프티콘, 피자 기프티콘 등을 구매해 치킨과 피자를 시켜 먹는 사람이 많습니다.

 

<패널나우-100,000명 이상 다운>
패널나우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문조사에 참여해 포인트를 적립 받는 설문조사형 앱테크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비교적 적은 2,000 포인트부터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수수료가 없습니다.

 

<코브라 브라우저-500,000명 이상 다운>
코브라 브라우저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인 네이버, 크롬 대신 코브라 브라우저를 이용해 인터넷만 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어플로 앱테크 중 가장 편하게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브라 브라우저의 가장 큰 장점은 설치 시 5,000원이 적립되고, 친구 초대 시에는 500원이 적립된다는 것입니다. 포인트 출금은 10,000원부터 가능합니다.
▶평소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검색이나 SNS를 많이 한다면 코브라 브라우저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보다 쉬운 앱테크는 없습니다.

 

<오베이-500,000명 이상 다운>
오베이는 패널나우와 마찬가지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문조사에 참여해 포인트를 적립하는 설문조사형 어플입니다.
▶오베이는 10,000원부터 포인트 출금이 가능하고 출금 신청 시 익월 15일에 입금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설문조사형 앱테크는 진행됐던 설문조사의 결과도 확인할 수 있어 다양한 사람들의 생각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헤이폴-500,000명 이상 다운>
헤이폴은 다른 사람들이 매일매일 새롭게 올리는 질문과 설문에 답하고 포인트를 적립 받는 어플로 네이버 지식인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 출금이 불가능해 해피포인트, OK캐쉬백 포인트로 전환하거나 기프티콘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캐시 워크-5,000,000명 이상 다운>
캐시 워크는 걸으면 걸을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만보기형 어플로 하루에 10,000보를 걸으면 100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만보를 걷지 않고 퀴즈만 풀어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 워크와 제휴를 맺은 수만 개의 제휴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친구한테 추천해 추천받은 친구가 가입하면 5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걷기 운동을 좋아한다면 캐시 워크를 설치해 소소하게라도 수익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마이 홈플러스-5,000,000명 이상 다운>
마이 홈플러스는 홈플러스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줄 뿐만 아니라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열리는 퀴즈를 풀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홈플러스 쇼핑 시 사용이 가능하고 마이 홈플러스는 고액 포인트가 뜰 때가 많아서 앱테크 중 가장 수익이 좋은 어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앱 테크로 고수익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경제적 여유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경제적 이득을 얻기 위해서는 오늘은 어제보다 한 걸음이라도 더 걸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이 많이 본 컨텐츠▼

 

재택부업 사이트 5가지 추천 안 보면 손해

재택부업 사이트 5가지 추천 안 보면 손해 요즘 회사에 출근하지 않아도, 알바를 하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는 자동화 수익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자동화 수익으로

alltheinformation.tistory.com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방법 안 하면 손해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화 방법 안 하면 손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카드회사에서 제공하는 포인트가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

alltheinformation.tistory.com

 

편의점 택배 가격 비교 안 보면 손해

편의점 택배 가격 비교 안 보면 손해 요즘에는 모든 편의점에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다 보니 택배 보낼 일이 생기면 예전처럼 택배회사에 전화해 예약하고 기다릴 필요가 없어 굉장히 편리해

alltheinformation.tistory.com

 

무한도전 다시보기 방법 이게 최고다

무한도전 다시보기 방법 이게 최고다 매주 토요일 저녁 시간을 책임지면서 다양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 엄청난 팬덤을 자랑했던 무한도전이 2018년 03월 31일 종영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

alltheinformation.tistory.com

 

연예인 유튜버 순위 1위부터 20위 2021년

연예인 유튜버 순위 1위부터 20위 2021년 요즘에는 유튜브 채널 운영을 안 하는 연예인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많은 연예인들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떤 연예인이

alltheinformation.tistory.com

 

개그맨 유튜버 채널 총정리 kbs 개그맨 편

개그맨 유튜버 채널 총정리 kbs 개그맨 편 1999년부터 대중들에게 큰 웃음을 줬던 개그콘서트가 2020년 폐지되면서 kbs 개그맨들이 개그를 못하게 돼 대다수의 kbs 개그맨들이 유튜버로 전향해 지상

alltheinformation.tistory.com

 

유튜브 구독자 10만 수익 이 정도 됩니다

유튜브 구독자 10만 수익 이 정도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유튜버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연예인, 회사원, 학생은 물론이고 공무원까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부가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

alltheinformation.tistory.com

 

맥도날드 메뉴 추천 인기순위

맥도날드 메뉴 추천 인기순위 맥도날드 햄버거 메뉴가 16가지나 되기 때문에 항상 햄버거를 주문할 때 어떤 햄버거를 주문할지 고민되는 경우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맥도날드 메뉴 추

alltheinformation.tistory.com

 

버거킹 칼로리 순위 1위부터 32위

버거킹 칼로리 순위 1위부터 32위 버거킹 햄버거는 다른 브랜드 햄버거에 비해 칼로리가 높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그래서 버거킹 햄버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메뉴를 고르는 고민과 함께 칼로리

alltheinformation.tistory.com

 

편의점 택배 가격 비교 안 보면 손해

편의점 택배 가격 비교 안 보면 손해 요즘에는 모든 편의점에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다 보니 택배 보낼 일이 생기면 예전처럼 택배회사에 전화해 예약하고 기다릴 필요가 없어 굉장히 편리해

alltheinformation.tistory.com